공지사항

2022학년도 총신대학교 사회봉사 아이디어 공모전 (22.06.13)

2022학년도 총신대학교 사회봉사 아이디어 공모전


총신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2학년도 사회봉사 아이디어 공모전이 개최됩니다!

1등 상금 30만원부터 참가상 커피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


1. 접수안내

1) 대상 : 총신대학교 학생 팀(최대 5인) 혹은 개인

2) 접수기간 : 2022년 6월 13일(월) ~ 7월 8일(금)

3) 접수방법 : 첨부된 공모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email protected])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 ' 2022학년도 사회봉사 공모전 신청양식_팀이름 '

                    *정상적으로 공모안이 접수되었을 경우 보내주신 이메일 답신으로 확인 안내가 발송됩니다.


2. 공모발표

* 제출해주신 공모 내용을 바탕으로 아래 일정에 참여하여 짧은 발표를 하게 됩니다!

* 접수 팀 수에 따라 공모안 내용을 바탕으로 발표팀을 사전 선정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선정하게 될 시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1) 발표일시 : 2022년 7월 13일(수) 10시 ~ 12시

2) 발표장소 : 온라인 강의실(Zoom)

3) 진행내용 : 각 팀당 5분 발표 및 2분 질의응답, 모든 팀 발표 후 심사 결과 발표

4) 발표매체 : 한글문서, PPT 등 자유 형식


시간

세부내용

비고

9:30 ~ 10:00

○ 공모전 참여자 입장 및 참석 확인

 

10:00 ~ 10:10

○ 프로그램 시작 안내

- 기도(지역사회봉사센터장)

- 공모전 심사위원 소개 및 진행사항 안내

- 발표 순서 추첨

 

10:10 ~ 11:40

○ 공모안 발표

- 각 팀당 5분 발표 및 초과 시 고지 후 음소거

- 2분 질의응답

팀 당 7분 소요

11:40 ~ 11:50

○ 10분 휴게 시간

- 심사 결과 합산 및 공모안 순위 결정

소회의실

11:50 ~ 12:00

○ 공모 선정자 순위 발표

- 순위 발표

- 선정자 시상식 안내(상장 및 상금 수여)

- 기도(입학인재개발처장)

 


※ 위 시간은 참가 팀 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3. 참여혜택

1) 우수공모안 선정 시상

- 1위: 상금 30만원, 상장수여
         공모 아이디어 봉사활동 진행 지원금 최대 60만원 지급(영수증 제출 후 지급) 

- 2위: 상금 20만원, 상장수여

- 3위: 상금 10만원, 상장수여


2)참가상: 카페교환권 5,000원

* 심사 결과에 따라 차등적으로 총 40명에게 지급됩니다.


4. 공모평가요소

1) 심사위원 : 백은령교수님(입학인재개발처장), 허은철교수님(지역사회봉사센터장)

2) 평가반영요소 

구분

평가항목

배점

정체성

공모 내용이 성경적 가치관에 부합하는지 판단

10

분석력

사회문제의 원인분석 및 결론 도출이 명확한지 판단

20

독창성

공모 내용이 독창적인지 판단

20

현실성

공모 내용이 현실적으로 실행 가능한지 판단

20

타당성

예산계획이 공모 내용에 부합하는지 판단 

20

개방성

팀원 외 총신대 구성원의 공모 내용 참여 가능성 판단

10

 

100

 

5. 문의

지역사회봉사센터 02.3479.0545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