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갤러리

총신 사회봉사 서포터즈 4기 발대식

운영자 0 1910



 

총신대학교(총장: 박성규) 지역사회봉사센터(센터장: 김민선)는 지난 20() ‘총신 사회봉사 서포터즈 4발대식을 진행하였다.

 

총신 사회봉사 서포터즈는 지역사회를 위한 섬김과 나눔 활동의 다각화를 통한 CS핵심역량의 글로컬 시민역량 함양 및 사회봉사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2021년 시작되어 올해 4기를 맞고 있다.

 

올해 총신 사회봉사 서포터즈 모집에는 학생들이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으며, 1차 서류접수와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20명이 총신 사회봉사 서포터즈로 위촉되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앞으로 사회봉사의 날 행사기획을 통해 교내 구성원들이 사회봉사에 대한 관심을 향상 수 있도록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해 나갈 뿐 아니라, 동작노인복지관과 협력을 통해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총신대학교 지역사회봉사센터장 김민선 교수는 학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시작을 알린 2024년 서포터즈가 교내 사회봉사활동은 물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토대로 섬김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노인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앞으로도 총신대 학생들의 글로컬시민역량 함양이 강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링크: [동작뉴스] 총신대학교 사회봉사 서포터즈 4기 발대식 (dongjak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