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대학교 교직원봉사단(총신여교수회), 대한결핵협회 서울특별시지부에 크리스마스 씰 모금액 전달
운영자
0
1895
03.19 17:06
총신대학교(총장 박성규) 교직원봉사단(총신여교수회 회장 이지연 교수)은 27일 연말연시를 맞아 대한결핵협회 서울특별지부를 통해 결핵 퇴치 사업을 위한 모금액을 전달했다.
총신대학교 교직원봉사단은 대학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꾸준히 사회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으며, 특별히 금번, ‘총신여교수회’에서 결핵환자의 조기 발견 및 치료를 위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기부금을 모금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대한결핵협회 서울특별지부 이남규 본부장, 이윤정 팀장, 진나영 담당과 총신대학교 여교수회 회장 이지연 교수, 입학인재개발처장 김영숙 교수, 지역사회봉사센터장 김민선 교수, 이재은 담당이 참석하여 기관 간의 추후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신대 지역사회봉사센터장 김민선 교수는 “금번 모금액 전달식을 시작으로 총신교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 문화 참여와 나눔 문화를 확대”해 나갈 것이며, “지역사회로의 끊임없는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여 선순환적 총신공동체 구축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기사 원문 링크 : https://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557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