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신 교직원 봉사단 발대식
운영자
0
941
2024.05.02 16:23
총신대학교(총장 박성규) 지역사회봉사센터(센터장 김민선)는 25일 ‘2024 총신 교직원 봉사단’ 발대식을 했다고 밝혔다.
‘총신 교직원 봉사단’은 글로컬 사회를 돌보는 예수님의 심장과 손을 가지는 비전을 실현하는데 그 활동 취지가 있으며, 지역사회를 향한 상호협력적인 나눔 실천을 위해 뜻을 함께하는 교수 및 직원 35명이 위촉됐다. 총신 교직원 봉사단은 올 한해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사랑의 제빵 나눔’, 다문화 한부모가정 자녀의 주말 돌봄, 크리스마스 씰 모금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동안 총신대 교직원들은 지역사회 선순환적 나눔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해 왔으며, 지난해는 ‘제1회 동작 청소년의 날 축제’ 및 ‘동작복지희망축제’ 체험부스 운영, 결핵 퇴치를 위한 모금 활동 등을 진행했다.
총신대 지역사회봉사센터장 김민선 교수는 “총신대학교 구성원이 섬김의 자세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결성된 교직원 봉사단이 공식적인 출발을 알리게 됐다”라며, “이번 발대식을 통해 총신 공동체가 지역사회를 향한 열정 가득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많은 교직원이 모여 함께 봉사단으로 결성될 수 있음에 감사한 순간입니다.
지역사회를 향한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총신 공동체가 되도록 함께 힘쓰는 지역사회봉사센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