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총신대학교 사회봉사 아이디어 공모전 (22.06.13)
2022학년도 총신대학교 사회봉사 아이디어 공모전
총신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2학년도 사회봉사 아이디어 공모전이 개최됩니다!
1등 상금 30만원부터 참가상 커피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
1. 접수안내
1) 대상 : 총신대학교 학생 팀(최대 5인) 혹은 개인
2) 접수기간 : 2022년 6월 13일(월) ~ 7월 8일(금)
3) 접수방법 : 첨부된 공모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email protected])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 ' 2022학년도 사회봉사 공모전 신청양식_팀이름 '
*정상적으로 공모안이 접수되었을 경우 보내주신 이메일 답신으로 확인 안내가 발송됩니다.
2. 공모발표
* 제출해주신 공모 내용을 바탕으로 아래 일정에 참여하여 짧은 발표를 하게 됩니다!
* 접수 팀 수에 따라 공모안 내용을 바탕으로 발표팀을 사전 선정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선정하게 될 시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1) 발표일시 : 2022년 7월 13일(수) 10시 ~ 12시
2) 발표장소 : 온라인 강의실(Zoom)
3) 진행내용 : 각 팀당 5분 발표 및 2분 질의응답, 모든 팀 발표 후 심사 결과 발표
4) 발표매체 : 한글문서, PPT 등 자유 형식
시간 | 세부내용 | 비고 |
9:30 ~ 10:00 | ○ 공모전 참여자 입장 및 참석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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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0:10 | ○ 프로그램 시작 안내 - 기도(지역사회봉사센터장) - 공모전 심사위원 소개 및 진행사항 안내 - 발표 순서 추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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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 ~ 11:40 | ○ 공모안 발표 - 각 팀당 5분 발표 및 초과 시 고지 후 음소거 - 2분 질의응답 | 팀 당 7분 소요 |
11:40 ~ 11:50 | ○ 10분 휴게 시간 - 심사 결과 합산 및 공모안 순위 결정 | 소회의실 |
11:50 ~ 12:00 | ○ 공모 선정자 순위 발표 - 순위 발표 - 선정자 시상식 안내(상장 및 상금 수여) - 기도(입학인재개발처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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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시간은 참가 팀 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3. 참여혜택
1) 우수공모안 선정 시상
- 1위: 상금 30만원, 상장수여
공모 아이디어 봉사활동 진행 지원금 최대 60만원 지급(영수증 제출 후 지급)
- 2위: 상금 20만원, 상장수여
- 3위: 상금 10만원, 상장수여
2)참가상: 카페교환권 5,000원
* 심사 결과에 따라 차등적으로 총 40명에게 지급됩니다.
4. 공모평가요소
1) 심사위원 : 백은령교수님(입학인재개발처장), 허은철교수님(지역사회봉사센터장)
2) 평가반영요소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정체성 | 공모 내용이 성경적 가치관에 부합하는지 판단 | 10 |
분석력 | 사회문제의 원인분석 및 결론 도출이 명확한지 판단 | 20 |
독창성 | 공모 내용이 독창적인지 판단 | 20 |
현실성 | 공모 내용이 현실적으로 실행 가능한지 판단 | 20 |
타당성 | 예산계획이 공모 내용에 부합하는지 판단 | 20 |
개방성 | 팀원 외 총신대 구성원의 공모 내용 참여 가능성 판단 | 10 |
계 |
| 100 |
5. 문의
지역사회봉사센터 02.3479.0545